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빵이 커졌다!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 먹방 후기

맛집을 찾아서

by 핸섬까잉 2024. 7. 18. 18:08

본문

728x90
반응형

포켓몬빵이 커졌다!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 먹방 리뷰

포켓몬빵의 열풍은 식었어도 포켓몬빵은 계속 나왔다.
대용량이 유행하니 포켓몬빵도 커졌다. 
그중 하나가 바로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이다.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은 기존 고오스 초코케익보다 5배(중량 기준) 커진 포켓몬빵이다.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은 거대해진 만큼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칼을 함께 들어 있다.
띠부씰도 그냥 띠부씰이 아니다 더 커진 메가진화 띠부씰이다.
메가진화 띠부씰은 나중에 비교하고 빵부터 먹어보기로 했다.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은 포장이 한 번 더 되어 있었다.
벗기고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을 잘라보니
초코크림은 가운데에 있었고 가장자리에는 없었다.
짜르면서 느낀 것인데,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은 정말 푸석푸석했다.
자를 때마다 부서졌다.
아니나 다를까 먹어보니 부드럽지가 않아 마실 것이 필요했다.
초코크림은 고오스 초코케익과 똑같다.
포켓몬빵, 거대해진만큼 만족도가 거대해지지는 않았다. 
하지만 만족했다.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은 혼자 먹기에 부족함이 없었으니까.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에 들어 있던 메가진화 띠부씰을 기존 띠부씰과 비교해봤다.
내 눈에는 크기는 비슷해보였다. 1.5배 커진 느낌이었다.
모르는 포켓몬이라서 '이게 뭐야?'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 번쯤은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다.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 포켓몬빵 계속해서 나올까? 아니면 나오지 않을까? 궁금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